이펀컴퍼니 기업소개
이펀 컴퍼니의 CI는
‘Electronic + fun’의 조합으로,
‘재미있는 인터넷세상’을 뜻합니다.
|
이펀컴퍼니는?
이펀컴퍼니리미티드코리아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인 이펀컴퍼니의 한국 지사로 2013년 6월 설립되었다. 정통 전략시뮬레이션인 ‘삼국히어로OL’을 시작으로 신세대무협RPG ’신기행’, 횡스크롤액션RPG ‘데문-파멸의 시대’, 24시간 실시간 국가전 ‘삼국지PK’, 콤보액션RPG ‘티격태격’, 정통MMORPG ‘유토피아-여왕의 부름’ 총 6개 타이틀을 한국에 선보였고, 오늘’ 2014 이펀컴퍼니 트로이카 쇼케이스’에서 공개될 3종의 게임이 하반기에 서비스 예정이다.
이펀컴퍼니리미티드코리아는 급속도로 변화하는 한국 시장의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도록 풍부한 컨텐츠를 갖춘 양질의 게임들을 엄선, 철저한 현지화를 거쳐 출시하고 있다. 또한, 한국 게이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한국의 게이머들은 ‘신기행’, ’삼국지PK’에 대한 큰 사랑으로 보답해 주셨다. 다른 타이틀들도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계속된 업데이트와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준비된 타이틀들을 출시하면서 이펀컴퍼니코리아는 이제 한국의 10대 퍼블리셔 진입을 목표로 쉼 없이 달리고자 한다.
이펀컴퍼니리미티드코리아의 모회사인 이펀컴퍼니는 홍콩에 본사를 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창립 이후 현재까지 대만, 홍콩, 마카오 및 동남아 10개국에서 모바일 게임 점유율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이미 남미, 유럽, 중동에서도 성장의 기틀을 마련한 이펀컴퍼니는 2013년 6월에는 세계적인 모바일게임들의 격전지인 한국에 지사를 설립하였고 2014년 하반기에는 중국에서도 퍼블리싱을 시작할 계획이다. 광저우 본사 설립 이후에는 모바일게임 개발도 시작하여, 곧 첫 타이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펀컴퍼니는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암드히어로즈’, ’마스터탱커’, ’신조협려’, ’미검온라인’, ’마카환상’ 등의 빅 타이틀들을 글로벌 마켓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지역에 적합한 퍼블리싱 타이틀 선정, 시대를 앞서가는 참신하고 과감한 마케팅, 고객 우선의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하는 이펀컴퍼니의 경영철학은 급성장의 원동력이다.
대만, 홍콩, 마카오를 중심으로 동남아에 이르기까지 페이스북 팬페이지와 유저 간담회, 옥외 퍼포먼스,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 등 이펀컴퍼니의 다양한 운영과 마케팅 활동은 수많은 모바일 게임유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이펀컴퍼니는 이러한 성공의 노하우를 이제 한국의 모바일 게임기업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